창작의 프로세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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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포스트를 보아하니 순수하게 이미지를 창작하는 방식이 많이 변하고 있다는것을 깨닫는다.
- 스케치한다. (졸라맨같이 그리든 별 상관없을 것이다.)
- AI 프롬프트를 작성한다.
- AI로 이미지를 제작한다.
이런 프로세스로 원하는 이미지를 뭐든지 만들 수 있어보인다.
이렇게 되면 3D툴 같은것도 굳이 쓸 필요는 없을거같다. (애니메이션 제작은 한창 진행중인거 같고, 3D 모델도 결과물로 나오겠지..)
이제 필요한것은 스케치 할 수 있는 도구, 스케치 정도만 할 수 있는 능력, AI 이미지 제작 서비스의 구독 정도만 보유하고 있다면 이미지를 뚝딱 만들 수 있을지도..
요즘 들어서 미드저니 좀 삽질을 하고싶어 관심을 두고 있는 편이라서 계속 시기만 생각하고 있는데 얼른 실행해야하지 않을까.. ㅠㅠ